아이폰 14 프로 가격 후기 차이

아이폰 14 프로 가격 후기 차이

올해 9월 30일부터 국내에도 아이폰14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 아이폰14 프로 가격 후기 차이를 찾아본 사람들이 결국 서버도 마비시키기도 했습니다.

특히 가장 인기가 좋았고 먼저 품절 된 아이폰 14 프로 제품은 바로’자급제’였습니다.

최근 통신료가 비싸지기도 했지만 아이폰 14 프로의 가격도 함께 올라감에 따라 부담감을 느꼈던 소비자가 많아졌던 것이죠.

오늘은 아이폰 14 프로에 대한 정보 외에도 다양한 아이폰 14 프로 가격 후기 차이 등 정보들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자급제 어떤건가요?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자급제라는 단어가 흔하진 않았습니다. 없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이 출시됨에 따라 ‘자급제 스마트폰’에 대한 구매 욕구가 상승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통신사 용과 다른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의 경우 2~3년 할부를 하며 요금제도 일정 기간은 비싼 요금제만 사용하게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14 프로 자급제 뿐만 아니라 모든 자급제는 단말기 기기값을 일시납하면서 요금을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14 프로 자급제는 내가 모든 기기값을 내고 원하는대로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14 출시일 가격 얼마였나요?

16일부터는 미국과 중국, 일본, 영국, 프랑스를 포함한 30여개의 국가에서 아이폰 14가 정식 출시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1차 출시일이 아닌 3차 출시일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폰14 출시일 가격을 보면 한국의 가격이 높다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아이폰14 출시일 가격에 대한 관심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이번 공식 출시일은 10월 7일부터였기 때문에 공식 일정보다 빨리 예약한 사람은 할인 지원과 얼리버드 혜택까지 받았습니다.

아이폰14 출시일 가격을 보니 프로 기준으로 128GB는 155만원, 1TB는 230만원입니다. 달러로 봤을 때는 동일하나 최근 급등하는 환율때문에 영향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 14 맥스 1TB의 경우 250만원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아이폰13 가격이랑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14 아이폰13 가격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아이폰13 가격 중 하나를 뽑자면 바로 프로의 가격 차이입니다.

128GB로 비교를 해보았을 때 아이폰13 프로의 경우 109만원이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환율 변동과 최근에 출시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비교하더라도 4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최근 반도체 이슈로 삼성 스마트폰의 가격도 오르고 있으니 아이폰13 가격보다 높은 것은 예상된 일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 색상 종류 알고 싶어요

이번 아이폰14 프로 색상 종류는 줄어들었습니다.

아이폰 12와 13에 있었던 아이폰 미니가 없어지면서 색상 종류는 하나가 늘었는데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14 프로 색상을 보니 총 네 종류 입니다.

스페이스 블랙과 실버, 골드는 이전에도 나왔던 컬러이지만 딥 퍼플이라는 새로운 색상이 나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전에도 아이폰 미니버젼에 그린,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이 나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새로운 색상이 함께 나왔습니다.

아이폰14 플러스는 뭔가요?

기본 아이폰, 프로까지는 아시겠지만 최근 맥스와 프로맥스까지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젼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아이폰14 플러스 모델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 모델이 바로 맥스의 다른 이름입니다.

원래는 출시 전 아이폰 14 MAX라고 불렸으나 출시 후에는 아이폰14 플러스라고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